더 이상 스트레스와 함께 살지 마십시오 – 이 팁들을 읽어 보십시오!

더 이상 스트레스와 함께 살지 마십시오 – 이 팁들을 읽어 보십시오!

더 이상 스트레스와 함께 살지 마십시오 – 이 팁들을 읽어 보십시오!

비록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받지만, 그렇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다룰 수 있는 일이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스트레스를 극복하려면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 받아야 한다.

다음 단락은 스트레스를 줄임으로써 당신의 건강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약간의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다음 번에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침착한 모습을 상상해야 한다.

여러분이 뜨거운 목욕이나 샤워를 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그 이완의 물결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배수구로 씻어낸다.

스트레스를 씻어내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긴 심호흡을 하면서 여러분의 상상력이 여러분을 평온한 곳으로 데려가는 것이다.

친구들과 함께 공원으로 산책, 조깅 또는 자전거 타기를 하러 나가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세요.

땀이나 다른 방법을 통해 신체의 독소를 줄여야 한다.

당신의 삶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달리기를 시도하라.

전문적인 마사지는 여러분이 느끼고 있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람들은 종종 스트레스가 나타나는 몸의 긴장된 근육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긴장감은 마사지를 잘 하면 흩어지게 되고, 편안한 효과 또한 기분을 더 가볍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할 것이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없애는 한 가지 방법은 그것을 적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상황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는 것은 실제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다른 사람들과 상의하기를 주저하는 문제가 있다면 더욱 그렇다.

이 일기를 현재 스트레스와의 전투 기록을 위해 사용하고, 나중에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상기해야 할 경우에 대비하여 미래의 참고 자료로 사용하십시오.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들은 때때로 그들을 진정시키기 위해 술과 같은 약물에 의존한다.

이것이 그들이 삶을 압도하는 스트레스를 받는 감정에서 일시적 안도감을 얻는 방법이다.

그러나 술을 포함한 약은 결코 당신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다.

대신에 마약과 술은 당신의 삶을 더욱 힘들게 할 것이고 당신이 이미 겪고 있는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것이다.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떤 설정과 활동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도 있다.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을 할 수도 있지만, 하루 대여섯 시간씩 앉아 놀고 있다면, 자신을 돌봐야 할 시간을 줄이고 스트레스를 높이는 것이다.

당신은 이 시간을 잠을 자거나 좋은 식사를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진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하라.

스트레스의 근원이 당신이 제거할 수 있는 것이라면, 그것을 하라.

네 인생이 바뀔 거야!

스트레스를 덜 받는 삶을 사는 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불가능하지 않다.

무엇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만드는지 먼저 생각해라.

스트레스의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에 여러분은 스트레스의 원인을 고치는 작업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이 많은 양의 스트레스에 대처하려고 할 때,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그들이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도록 하라.

배우자나 특히 어린아이들은 자신이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느끼는 경우가 많다.

스트레스가 네 통제하에 있기 때문에, 너를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 탓으로 돌려서는 안 된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뜨거운 차를 한 잔 마시면서 긴장을 풀 수도 있다.

약초차에는 정열꽃, 카바카바, 카모마일 등 강력한 스트레스 해소 혜택이 있다.

이 차 안에 있는 허브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10분 정도 담가 두십시오.

아침에 컵을 마시거나 잠들기 전에 휴식을 취하도록 도와라.

스트레스를 크기에 맞게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사이즈에 맞게 줄이는 것이다.

더 잘 먹고, 더 많이 운동하고, 매일 밤 8시간을 꼬박 자는 것은 모두 불안감을 줄이는 것으로 증명된다.

당신이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살고 있을 때, 당신은 스스로를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더 편안함을 느끼게 할 것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교육받으면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일단 효과가 있는 방법을 파악하게 되면 스트레스는 더 다루기 쉬워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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