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을 쌓고 지속적으로 유지

명성을 쌓고 지속적으로 유지

명성을 쌓고 지속적으로 유지

많은 기업들이 자신들의 평판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문제를 겪었다.

고객이 불만을 품으면 그 말이 금방 퍼진다.

고객을 만족시키고 명성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항상 모든 고객을 추적하여 비즈니스 명성을 보호하고 개선하십시오.

특히 더 큰 사업을 한다면 더욱 그렇다.

그들은 정말로 숫자가 아닌 다른 무언가로 느끼고 싶어한다.

자동화된 시스템을 활용하십시오.

또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명성을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중요한 핵심 문구에 대해 당신의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 회사의 이름으로 시작한다.

요즘 검색엔진은 한 공간에서 권한을 가진 기업들에게 보상을 해준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의해 언급된 바와 같이, 그곳의 절반 이상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구매하는 브랜드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들에게 게시된 코멘트에 관심을 갖고 이에 대처하기를 기대한다.

가능하다면 한 시간 이내에 질문에 답하시오.

이것은 당신이 다른 것들로부터 돋보이도록 도울 것이다.

귀사의 비즈니스 부문과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중요한 이야기를 검색해 보십시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저 불행한 고객일 뿐인 사람에게서 언제 부정적인 평이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나쁜 검색엔진 결과를 모니터링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정상에 오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 일을 격월로 하도록 해라.

프로모션 및 개인 판매를 제공할 때는 반드시 비공개로 진행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보상하기 위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때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에 눈과 귀를 열어 두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들에서 회사들에 대해 토론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부정적인 코멘트를 신속하게 찾아내어 신속한 손상 관리 및 불만사항 해결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명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명성 관리를 구체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사업의 다른 측면들로 매우 바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하기 위해 외부 회사가 필요하다면 이해할 수 있다.

이 일은 누군가 너를 돕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과의 교류도 많아진다.

당신이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불만 사항이 있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황을 처리하고 해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번이면 너는 적합한 방식으로 긍정적인 기업 평판을 얻기 자신을 실시해야 한다.

특히 오류가 발생할 때는 항상 처음부터 고객에게 솔직하고 항상 오류를 수정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투명해지는 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의 희생에 따른 실수를 한다면, 그것을 묻어두지 마라.

고객층을 속이려고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오류를 인정하고 수정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이 접근법을 취했을 때 당신은 고객들이 꽤 용서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사업을 운영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부분이다.

자신을 밖으로 내보내는 데는 몇 년이 걸리므로,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당신을 돕도록 하라.

능동적인 방법으로 나아가고, 일이 걷잡을 수 없이 되지 않도록 빨리 처리하라.

부정적인 문제에 대한 당신의 즉각적인 관심은 고객들이 더 흥분하기 전에 그들을 설득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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