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팁으로 더 나은 결과 얻기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팁으로 더 나은 결과 얻기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팁으로 더 나은 결과 얻기

비록 직접적인 이메일 마케팅의 사용은 성공할 수 있지만, 성공적인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항상 쉽지만은 않다.

예를 들어, 상당한 양의 전자 메일 목록을 얻는 방법이 있다.

어떤 이메일 마케팅 기법과 전략이 가장 효과가 있을까? 이 글에는 이 주제와 관련하여 자주 발생하는 질문에 대한 현명한 해결책이 수록되어 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마케팅 전략이 성공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그들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받는 사람은 화가 날 것이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낸 것에 대해 당신을 신고할 것 같다.

이것은 사업에 매우 나쁘고 당신은 특정 인터넷 제공자들에 의해 차단될 수 있다.

목록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세요.

당신이 임의의 수신자에게 대량 우편을 할 때, 그것들은 종종 스팸 필터로 수신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받은 편지함에 낯선 사람으로 나타난다면, 그들은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은지 모를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해서 모든 사람의 시간을 낭비할 것 같다.

청중의 대상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이 소수의 시청자들을 얻었을 때, 그들이 친구들에게 그 말을 퍼뜨릴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해보라.

전자 메일에 선택사항을 포함하십시오.

같은 종류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에게 누가 그것을 전달할지 모른다.

이것은 이메일 목록을 유기적으로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이다.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유형의 실험 대상 라인을 결정한다.

전자 메일을 선택하고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더 잘 작동하는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가입자가 전자 메일을 열도록 유도하는 제목줄과 삭제되는 제목줄을 다시 생각하지 않고 결정할 수 있다.

두 개 이상의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가장 중요한 정보를 맨 위에 보관하는 것은 어떤 레이아웃에서든 중요하다.

어떤 형식이 작동하고 어떤 형식이 작동하지 않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른 형식을 사용하려고 시도하십시오.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결정할 때, 그것을 계속 사용하라.

이를 통해 고객은 비즈니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과 관심 있는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에는 비즈니스에 대한 요청을 보완하기 위한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에 없을 수도 있는 특별 기사를 당신의 구독자들에게 제공하라.

전자 메일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전자 메일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특별 행사를 홍보하십시오.

관련 정보, 특별 할인 및 계절 인사말을 보내십시오.

매번 판매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7일에 한 번 이상 당신의 리스트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처럼 바쁜 삶을 살고 있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열거나 심지어 삭제하는 것을 귀찮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너의 모든 노고를 낭비하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효과적이지만, 당신이 접하는 문제들이 있을 수 있다.

일부 기업은 충분한 전자 메일 주소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는 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다른 사업체들은 마케팅 이메일을 적절하게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고심하고 있다.

이 조언을 따르는 것은 여러분의 사업이 이러한 장애물을 피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이 글의 지식을 적용하여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가 배당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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