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Facebook 마케팅 결과에 필요한 조언

원하는 Facebook 마케팅 결과에 필요한 조언

원하는 Facebook 마케팅 결과에 필요한 조언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가?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살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을 놓치고 있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곳에서 마케팅을 위한 모범 사례를 알고 있는가? 비즈니스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항상 Facebook 마케팅 캠페인에서 가능한 한 프로페셔널하게 행동하십시오.

페이스북에는 전반적으로 편안한 분위기가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사업이 유능하고 전문적이기를 원한다.

당신이 프로페셔널하게 지내면, 사람들은 당신을 믿을 것이다.

기브어웨이를 사용하면 페이스북 캠페인에 대한 추가 관심을 얻을 수 있다.

참가하면 그 중 몇 명에게 상을 주겠다고 말해 사람들에게 흥분을 돋우도록 노력해야 한다.

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하고 필요에 따라 반복하십시오.

페이스북 광고를 한 번 해봐.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당신의 일반적인 게시물로부터 많은 홍보를 받을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를 구매하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잠재적 이득에 비하면 비용은 미미하다.

Facebook 오퍼즈를 사용하여 콘테스트 홍보 제안을 게시한 다음 벽에 있는 승격 게시물로 변경하면 된다.

좋은 제안은 잠재 고객들에게도 어필할 것이다.

다른 일을 하기 전에 먼저 청중을 쌓아야 한다.

5K 팬을 모으기 전에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그 목표에 도달하면 승진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얻게 된다.

기존 청중을 상대하십시오.

많은 경우, 사람들은 더 많은 호감과 팔로워를 얻는 것에만 관심을 가지며, 때때로 그들은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팔로워들을 무시한다.

청중들을 최대한 존중하고 보상하라.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관여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시간을 내어 벽에 있는 댓글이나 게시물에 답장하십시오.

누군가 당신에게 연락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면, 당신이 그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이메일이나 전화와 같은 페이스북 글을 고려해야 한다.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목적으로 가는 곳은 페이스북뿐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이 네트워크는 매우 인기가 있지만, 일부 연령대나 하위 문화권에서는 다른 사이트를 선호한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대상 사용자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지 더 잘 알기 위해 대상 대상을 더 많이 조사하십시오.

왜 Facebook 페이지를 사용하는지 깨닫는다.

다른 사람들이 하나씩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럴리가 없어.

그것은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닐까? 페이스북 페이지를 사용하여 매출을 늘리고 증가시키는 것은 기존 고객들 사이의 충성도를 유지하고 장려하기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과는 다르다.

당신은 항상 페이스북에서 당신과 소통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해야 한다.

사람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온라인에서 어떻게 보는가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직접 보는 방식만큼이나 중요하다.

청중과 양질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가입자가 귀하와 소통하도록 유도하십시오.

가장 충성스러운 팔로워에게 보상을 주기 위해 정기적으로 콘테스트 또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십시오.

팔로워가 페이지에서 서로 대화하도록 하십시오.

게시물에 대한 대화가 오간다면 부정적이거나 심술궂은 경우에만 개입하십시오.

게시물이 주제에서 벗어나서 삭제하는 것은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다.

언어 또는 주제 자료가 불쾌할 경우에만 개입하십시오.

바라건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페이스북을 아직 사용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지금 할 것이다.

이제 시작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가 있어야만 페이스북을 멀리할 구실이 없어! 페이스북을 사용한 시간과 상관없이,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다.

위의 기사에서 제공하는 팁을 사용하여 마케팅 활동을 개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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