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제안을 읽음으로써 밤에 코 고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이러한 제안을 읽음으로써 밤에 코 고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이러한 제안을 읽음으로써 밤에 코 고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코를 골지만,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코를 더 많이 골기도 한다.

만약 여러분이 코를 너무 많이 골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이 이 기사를 읽어보도록 해보라.

코골이를 퇴치하기 위해 여러 베개를 받치고 자면 안심이 되는 사람이 많아 몸이 거의 일어나 앉을 지경이다.

이것은 비강에 배수가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대신, 숨쉬기가 더 쉬워진다.

이렇게 하면 코를 골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동생이 어렸을 때 당신에게 했던 장난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노래하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코골이를 치료할 수도 있다.

노래를 부르면 시간이 지나면서 목의 근육이 늘어날 것이다.

힘이 있는 목 근육은 코를 골게 할 가능성이 적다.

또한 트럼펫이나 색소폰과 같은 몇몇 악기는 목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다.

콧구멍을 여는 것은 코 고는 것을 멈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코가 막히거나 수축된 것이 코골이의 원인 중 하나일 수 있다.

감기에 걸렸을 때 코를 맑게 하기 위해 가습기, 증기 마찰, 증기 샤워 또는 네티 화분을 사용한다.

또한 코를 벌리고 더 많은 공기가 통과할 수 있도록 해주는 코막이를 시도해 볼 수도 있다.

임신 중에 코를 골면 산부인과에 가봐.

임신부는 비강에 체중이 더해져 코를 고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아기가 여전히 충분한 산소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사들이 이 생명을 위협하는 문제를 배제할 수 있도록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 보십시오.

코 고는 것을 멈추려면 좀 더 단단한 베개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머리를 효과적으로 받치지 않는 베개는 목이 이완되고 공기 통로가 좁아지는 위치를 유발할 수 있다.

공기가 통로를 통과하는데 더 힘든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여러분은 코를 골기 시작할 것이다.

좀 더 단단한 베개는 통로를 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밤마다 코를 고는 것에 신경이 쓰인다면, 여러분이 복용하고 있는 어떤 약이든 가능한 원인으로 고려해보라.

부작용으로는 어떤 약물이 부비강과 비막을 건조시켜 기도가 위축되고 기류가 감소한다.

게다가, 어떤 다른 약들은 진정제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목 근육이 공기 흐름을 제한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이완시켜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밤에 식사량의 크기를 줄임으로써, 코 고는 것을 줄일 수 있다.

나중에 많이 먹으면 배가 부를 수도 있다.

당신의 배가 당신의 횡경막을 밀어 올려 목구멍을 막게 할 것이다.

목이 좁아지면 기류가 줄어든다.

이것은 코골이의 주요 원인이다.

유제품은 젖당 소화장애를 겪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유제품은 신체를 자극해 가래를 더 많이 만들어 코와 목구멍을 가득 채우고 호흡이 곤란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보통 잠자리에 들 때 따뜻한 우유를 마신다면, 대신에 뜨거운 민트나 계피 차를 마셔보라! 그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여러분의 기로를 열 수 있도록 도와줄 거야!

잠자는 자세가 바뀌면 코 고는 것도 멈출 수 있다.

등을 대고 누우면 코를 골게 된다.

이 자세에서는 목 근육과 다른 조직이 이완되어 기도가 막히기 쉽다.

이것을 막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자고, 평화롭게 하룻밤을 자도록 하라.

테니스 공은 종종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테니스 공을 여러분이 잠잘 때 입는 옷의 뒷면에 놓아라.

자고 있는 동안 테니스공을 등에 업고 느끼면 자연스럽게 옆으로 돌아간다.

양자간 수면은 코골이의 문제를 개선시켜 주므로, 이 팁은 여러분에게 매우 귀중할 수 있다!

단순한 “테니스 공 치료제”의 효과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입증된다.

이를 위해 뒷주머니를 꿰매거나 양말에 테니스공을 넣고 등에 붙이는 방식으로 테니스공을 등에 붙인다.

만약 당신이 잠자는 동안 등을 굴리면 테니스공은 그것을 매우 불편하게 할 것이다.

일단 이런 자세로 자는 것에 익숙해지면 테니스 공과 함께 자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보다시피, 여러분이 잠을 자더라도 코골이를 조절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위의 글에서 배운 것을 취하여 일상생활에 응용하여 코골이의 효과를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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