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최고의 팁으로 축구 경기를 향상시키십시오!

이러한 최고의 팁으로 축구 경기를 향상시키십시오!

이러한 최고의 팁으로 축구 경기를 향상시키십시오!

축구는 거인들의 스포츠다.

이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적용 가능하다.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항상 상대 팀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생각하고 최선의 전략을 선택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의 전략에 필요한 변화를 제공할 것이다.

항상 팀원들의 말을 들어라.

여러분은 아마도 많은 것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것이지만, 항상 여러분이 한 팀이고 승리가 여러분의 공동 목표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들의 의견을 정중히 받아들이고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라.

풋볼을 차는 연습을 해라.

발차기가 가장 중요한 기술은 아니지만 도움이 된다.

미식축구를 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발차기에 충분한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다.

경기의 이 중요한 부분을 소홀히 하면 공을 직립선 밖으로 패스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계속 놀고 싶다면 건강한 몸을 유지해야 한다.

운동장이나 체육관에 가기 전에 충분히 준비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몸에 연료를 공급하고 면역체계를 보호하려면 위생도 잘해야 하고 올바른 식사를 해야 한다.

기법을 올바르게 수행하기 위해 연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축구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더 나은 선수가 되고 싶다면, 프로 선수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그들이 당신의 게임에서 하는 것을 복제하라.

진정으로 훌륭한 선수들은 동료들로부터 배우기 위해 서로를 공부한다.

만약 당신이 키커가 된다면, 당신의 목표는 50야드에서 필드골을 넣는 것이다.

공을 멀리 찰 수 있으려면, 키커는 운동 루틴에 다리 강화 운동을 포함시켜야 할 것이다.

유연성도 긴 발차기의 비결이다.

하루에 몇 번 스트레칭을 해서 근육이 약해지도록 해라.

축구는 종종 짐승 같은 힘만을 필요로 하는 스포츠로 보일 수 있지만, 체력도 중요하다.

매일 1시간씩 할 유산소 운동을 선택함으로써 더 나은 체력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에는 자전거 타기, 조깅 그리고 계단 오르기가 포함된다.

체력을 기르기 위해 몇 시간 동안 할 수 있는 쉬운 운동을 실제로 선택해야 한다.

터치다운을 기록하다.

범죄의 주요 목표는 터치다운을 하는 것이다.

터치다운을 달성하려면 공이 뛰거나 패스해 골대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

볼이 선수와 함께 지내다 골라인 평면을 깨는 순간 터치다운이 발생했다.

터치다운 하나당 6점씩의 가치가 있다.

최고의 축구 선수들은 상당한 부피와 근육량을 가지고 있다.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은 도움이 되지만 현명하게 먹는 것이 더 중요하다.

칼로리는 늘리되 지방 섭취는 늘리지 마라.

파스타에 올리브 오일을 넣고 견과류와 다른 건강한 지방을 많이 먹어라.

연습하고 운동하기 전에 준비운동을 해라.

부상은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당신을 소외시킬 수 있다.

여러분이 놀 수 있도록 근육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으로 운동을 함으로써 튼튼한 몸을 유지하라.

미리 스트레칭 하는 거 잊지 마.

고관절 유연성을 향상시키려면 5개의 콘을 한 줄에 5야드 간격으로 놓으십시오.

장애물 코스를 시작하고 가능한 한 빨리 움직이는 모든 원뿔 사이를 주행하십시오.

가고 있는 방향에 기대고, 눈이 들판에 집중되어 있는 동안 고개를 들어라.

너의 키는 네가 바꿀 수 없는 거의 유일한 것이다.

연습으로 당신은 당신의 힘, 속도, 너비, 깊이를 향상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 가능한 최고의 선수가 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열심히 할 수 있고 개선할 수 있다.

만약 어떤 주제에 대해 더 나은 자신을 원한다면, 그들은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읽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을 행동으로 관찰함으로써 많은 것을 배울 수도 있다.

위의 팁을 함께 사용하면 축구 실력이 향상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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