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근육 강화 조언으로 더 크게 성장하기

이 근육 강화 조언으로 더 크게 성장하기

이 근육 강화 조언으로 더 크게 성장하기

훌륭해 보이는 것은 모두가 원하는 것이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위대한 몸을 얻기 위해 수반되는 시간, 노력, 일에 자신을 바치려고 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러분은 정보를 연구해왔기 때문에 자신의 몸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기 위한 결심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훌륭한 첫걸음이다.

여기 근육량을 더 빠르고 안전하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근육량을 늘리는 데 가장 좋은 운동을 사용하고 있는지 연구하라.

거의 모든 근육 그룹에 효과가 있는 다양한 운동 기법들이 있다.

또는 단지 일반적인 토닝에 도움을 준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운동 계획에는 신체의 다른 부분을 활동하기 위해 다양한 운동이 포함되어야 한다.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은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당신의 근육이 일하고, 치유하고, 팽창할수록, 그것들은 부상을 입기 쉽다.

워밍업 시간을 갖는 것은 이러한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5~10분 정도 가볍게 운동을 한 후 약 3~4개의 조명을 중간 강도로 예열한 후 심각한 리프팅을 시작한다.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고기를 먹어라.

몸무게 1파운드당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고기를 1g씩 섭취한다.

이렇게 하면 몸이 근육 성장을 위해 더 많은 단백질을 보유할 수 있고 원하는 근육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큰 근육을 만들려고 한다면, 어떤 형태의 강도 높은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그것을 시도하지 말아라.

심혈관 운동은 건강을 위해 필요하지만 근력 훈련으로 인해 체중을 늘리려는 시도를 방해할 수 있다.

심장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 사이의 건강한 균형에 초점을 맞추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체형에 더 많은 근육량을 원한다면,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라.

단백질은 근육의 주요 구성 요소로서, 그것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근육이 줄어들게 되고, 이것은 체중을 늘리려는 이유를 없앨 수 있다.

체중이 1파운드당 1그램의 양으로 일일 단백질이 필요할 수도 있다.

근육의 축적이 항상 지나치게 부피가 커지려는 시도는 아니다.

다양한 근육 형성 과정이 가능하며, 시작하기 전에 자신에게 맞는 근육을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크고 부피가 큰 근육이라면,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당신의 일상에 보충제를 추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좋은 수분 보충은 근육을 키우는 데 중요하다.

몸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지 않으면 근육을 다칠 수 있다.

근육량을 유지하고 증가시키는데 많은 물이 필요하다.

근육을 발달시키기 시작하면, 어떤 그룹은 다른 그룹보다 더 빨리 성장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충만세트는 느린 근육에 집중하기 위해 현명하다.

25-30명의 간단한 연습 세트들은 만약 그것이 만약 여러분이 마지막 힘든 운동을 한 지 적어도 이틀 후에 한다면 그러한 문제 그룹들을 겨냥할 수 있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할 때는 하루 종일 그리고 운동 직후에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으세요.

엄지손가락으로 운동하기 약 30분 전에 15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끝나면 15그램의 단백질을 섭취를 한다.

15그램이 얼마나 많은지 알기 위해서, 우유 두어 잔을 생각해보라.

근력 쌓기에 중점을 둔 엄격하고 효과적인 운동 루틴으로 더욱 강해질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들어올릴 수 있는 무게의 양을 늘릴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이득은 더 극적이다.

초기 단계에서는 두 번의 운동 후 최대 체중을 5% 정도 올릴 수 있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성공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알아내도록 노력하라.

이전 운동보다 몸이 약해진다면 아마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을 것이다.

일주일에 네 번 이하로 운동을 제한해라.

매주 운동하는 것을 제한함으로써, 당신은 격렬한 운동에서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근육에 준다.

운동을 너무 자주 하면 다칠 위험이 있다.

이것은 결국 역효과를 낳을 뿐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멋져 보이고 근육을 키우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완벽한 몸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연구와 많은 운동이 필요하지만, 위의 조언은 당신을 좋은 출발로 이끌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