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당신의 사업은 페이스북에서 마케팅되고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많은 잠재 고객을 놓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올바른 방법으로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Facebook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지원을 받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가능한 한 게시물에 회신하여 고객을 참여시키십시오.

당신은 정기적으로 당신의 벽과 관련된 @ 메시지를 감시해야 한다.

특히 고객 서비스 문제인 경우 생각을 공유하십시오.

경품 행사를 조직하여 페이스북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십시오.

가입자가 가입할 때 무료 상품이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회의 정당성을 유지하기 위해 수상자를 가시화하십시오.

페이스북에서 당신에게 물어보는 어떤 질문이나 코멘트도 무시하지 마라.

도움이 되는 답변을 꼭 하고, 시간을 내준 것에 대해 감사해.

사이트에 필요한 정보가 들어 있는 페이지가 있으면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맞춤형 청중을 공략하려면 그렇게 하면 된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비용을 낮추고 이익을 증가시킬 것이다.

업데이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은 판매 전문 용어나 스팸이 넘쳐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업데이트는 재미있어야 하고, 유익해야 하며, 유용해야 한다.

Facebook Insights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툴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할 때 예외를 제시해 보십시오.

당신이 더 많은 호감을 가질수록, 당신의 페이지는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다면 사람들에게 무료하고 배타적인 것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모두에게 나눠줄 수도 있고 한 명의 우승자만 있을 수도 있다.

만약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주저하지 않고 좋아할 것이다.

시간을 내어 질문에 답하고 벽에 게시된 댓글에 응답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접촉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가져야 한다.

페이스북 게시글을 업무용 전화와 같다고 생각해봐.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질문이나 의견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이 답변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당신의 청중이 가입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드세요.

만약 그들이 Like를 클릭할 수 있는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콘테스트나 경품행사를 개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비즈니스와 관련된 그룹을 만드십시오.

그곳은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고 당신과 고객이 교류할 수 있는 미팅 장소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줄 수 있고 모든 그룹이 거래와 판촉에 참여하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층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는 훌륭한 방법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벅찬 과제처럼 보일 수 있고 처음에는 쉽지 않아 보일 수도 있다.

좋은 출발점은 당신의 사이트에 페이스북 버튼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 위젯은 고객이 귀사의 Facebook 페이지에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팬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사업을 “좋다”고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사업을 올리지 않았다면, 지금 그렇게 하도록 영감을 받았기를 바란다.

당신은 당신이 시작해야 할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는 것에 대한 변명은 정말 없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처음 접하지는 않더라도 늘 개선의 여지가 있다.

그들이 실질적인 차이를 만들 것이기 때문에 위의 조언을 적용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