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을 제어하기 위한 팁

패닉 공격을 제어하기 위한 팁

패닉 공격을 제어하기 위한 팁

무엇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유발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아쇠를 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더 잘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 기사에서 잠재적 공황 발작 요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충고를 사용하면 더 이상의 공황 발작을 피할 수 있다.

인터넷은 공황발작 지원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풀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같은 조건을 가진 다른 사람들과도 수다를 떨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억제하면 증상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때로는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것만이 두려움을 이길 수법이다.

최선을 다해 원근법을 생각하고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지금 누가 널 다치게 할 수 있니? 종종 실제 위협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을 기억하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집중하라.

그들이 올 수 있으면 와서 직접 이야기하도록 해.

누군가와 직접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훨씬 더 빨리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공황 발작을 경험할 때 기억해야 할 매우 유용한 팁은 환경과 그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인지하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너는 나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야 한다; 너의 신경계는 지금 당장은 약간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을 뿐이다.

이 단계를 밟으면 공황 발작이 곧 해결될 수 있도록 감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결코 이 기사가 공황 발작이 가져다 주는 공포를 줄여주지는 않지만, 자신에게 그 공격을 합리적으로 정당화하려고 노력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신속하게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이 당신의 공황발작을 시작하게 하는지를 깨닫는 것은 그것들을 멈추는데 필수적이다.

공황 발작은 당신을 화나게 한 다른 사람으로부터 유발될 수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말할 때 당신은 너무 긴장해서 공격이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이 느끼는 것을 말하고 그것에 대해 변명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을 통제할 수 있게 할 것이고 다음 공황 발작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예방하기 위해서, 감정을 억누르지 말고, 자신의 심정에 대해 솔직해져야 한다.

많은 개인들은 그들의 감정이 그들을 압도하기 시작하면서 공황 발작을 겪는다.

감정이 걷잡을 수 없게 되기 전에 도움을 청하는 것은 여러분을 괴롭히는 모든 것을 건강한 방법으로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종종 공황발작에 대한 기대는 실제로 공황발작을 부추길 수 있다.

다른 일에 정신을 집중하고 무엇이 공격을 시작할 것인가에 대한 생각이나 그 중 하나가 다가오고 있다고 믿는 사실에 대한 생각을 피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이유 없이 들이닥친 공격에 직면할 수도 있다.

그것은 누군가가 당신에게 “행운”이라는 단어를 생각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과 비슷하며, 그 시점 이후로는 그것이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전부다.

무엇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알아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공황 발작의 유발 요인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해주었다.

이제 이런 방아쇠를 피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전에 살던 것보다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