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될 임신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될 임신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될 임신

임신은 압도적인 책임이지만 마음을 편하게 하고 위압적인 질문들을 많이 없앨 수 있는 방법이 많다.

유용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며, 이 글에서 찾을 수 있는 조언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다.

지금 임신 중이세요? 모유 수유할래? 모유 수유를 계획하고 있다면 언제든지 그렇게 은연중에 할 수 있어야 한다.

이걸 위해 간병복을 좀 사.

많은 산부인과들도 “모유 수유 셔츠”를 가지고 있다.

이 아이템들을 사용하면, 여러분은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르게 공공장소에서 모유를 먹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의심스러운 것이 있다면, 거울을 통해 모유 수유를 시도해보고 다른 사람들이 이 활동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

모든 사람들이 그 과정을 여러분처럼 아름다운 것으로 볼 수는 없을 것이다.

만약 임신이 잠을 잘 자는 데 방해가 된다면, 이제 액체 섭취를 조절할 때가 된 것 같다.

결국, 네 방광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물을 많이 마시는지 확인하고 저녁 식사 후에 마시는 물의 양을 제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화장실을 이용하기 위해 밤에 일어나는 횟수를 줄일 수 있다.

임신 중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우선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혹시라도 무슨 일이 생길 경우를 대비해서 자신의 의료기록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가지고 오는 것이 좋다.

햇빛을 쬐려면 적절한 SPF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임산부의 피부는 상당히 민감하고 햇볕에 타는 것과 다른 자극에 더 민감하다.

고양이 주인이라면 쓰레기통을 청소할 다른 사람을 찾아라.

더러운 고양이 배설물 속에 있는 화학물질은 임신 중에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이런 잡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남편이나 동거남친구가 있다면, 그는 당신이 임신한 동안 쓰레기를 바꿀 수 있다.

주변에 다른 사람이 없다면 친구나 친척이 도와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임신에 대한 기대치를 배울 때 임신 수업을 듣는 것을 고려해보라.

교실에서 배우는 것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를 괴롭히는 어떤 질문도 두려워하지 마!

만약 여러분이 기대했던 만기일이 지났고 곧 진통을 하고 싶다면, 걷기 시작하라.

걷는 것은 아기를 출산 위치로 데려가는 데 도움이 된다.

파트너에게 동행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하지만 접촉 운동과 같은 해로운 방법들은 멀리하라.

임신부는 3개월 동안 왼편에서 자야 한다.

이 자세는 자궁과 신장은 물론 당신의 아기에게 혈액의 흐름을 용이하게 한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은 순환이 잘 안 되기 때문에 좋은 생각이 아니다.

임신은 많은 갈망을 동반한다; 임신을 계속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생각은 아니다.

음식 선택을 할 때 아기의 요구를 우선시하라.

욕망을 참는 것은 자녀들의 욕구를 채우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므로 반드시 건강한 식단을 따르도록 하라.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임신 중에 하는 일들이 인생의 다음 장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유용한 정보는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책임을 건강한 방법으로 처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당신의 임신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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